하나경 배우 상간녀 소송 프로필

배우 하나경(39)이 상간녀 소송 피소와 함께 일부 패소 판결을 받아 1500만원을 물게 되었습니다. 최근 부산지방법원 동부지원 민사6단독은 A가 하나경을 상대로 제기한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에서 원고 일부 승소 판결을 내렸습니다. 하나경이 A에게 1500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습니다.

 

목차

 

 

 


하나경 배우 상간녀 소송


배우-하나경배우-하나경배우-하나경배우-하나경
배우-하나경

 

최근 부산지방법원 동부지원 민사6단독은 A가 하나경을 상대로 제기한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에서 원고 일부 승소 판결을 내렸습니다. 하나경이 A에게 1500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습니다. A는 지난해 한 유튜브 채널에서 하나경이 자신의 남편 B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경은 원고 A씨의 남편 B씨를 지난 2021년 말 부산의 한 유흥업소에서 만나 5개월간 만남을 지속했습니다. 그 사이 B씨의 아이를 임신했고, 가정을 이룰 것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B씨가 A씨의 이혼 요구를 거부하는 등 이혼 진행이 지지부진해지자, 하나경은 A씨에게 직접 연락을 취해 B씨와의 부적절한 관계 및 혼외 임신 사실 등을 폭로했습니다.

 

배우-하나경
배우-하나경
배우-하나경
배우-하나경

 

하나경은 B씨가 유부남임을 뒤늦게 알았고, 하나경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과 빌려준 돈에 대한 상환을 요구했을 뿐 부정행위 사실은 없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나경은 탄원서를 통해 "A씨는 제가 아니었으면 B씨의 실체를 끝까지 몰랐을 것"이라며 "제게 누명을 뒤집어 씌우고 피해자인 저를 가해자로 만들었다"고 항변했습니다. 또 "B씨의 거짓말, 임신과 낙태를 겪으며 정신적 신체적 손해가 막심한데 죄 없는 저를 괴롭히며 금전적 보상을 요구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배우-하나경
배우-하나경

 

 

 


하나경 프로필 나이 키


  • 나이 : 1984년 5월 6일 (39세)
  • 키, 몸무게, 혈액형 : 168cm, 50kg, B형
  • 학력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방송연예과 / 전문학사)
  • 데뷔 : MBC 추리다큐 별순검

1984년 5월 6일에 태어난 하나경은 올해 나이 39세로, 2021년 11월부터 예명인 소혜리로 변경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나경은 2005년 드라마 '추리다큐 별순검'으로 데뷔했고, 영화 '전망 좋은 집'(2012) '레쓰링'(2014) '처음엔 다 그래'(2017) 등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활동명을 소혜리로 바꿨으며, 인터넷방송 BJ로 활동 중입니다.

 

배우-하나경배우-하나경배우-하나경배우-하나경

 

[★ Celeb/issue] - 김태희 비 빌딩 건물 자녀

[★ Celeb/profile] - 천우희 프로필 드라마 영화 본명 mbti

[★ Celeb/profile] - 아이유 드라마 영화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