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안보현 열애 프로필

걸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일곱 살 연상의 배우 안보현과 교제 중입니다.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디스패치는 지수 안보현 두 사람이 서울 시내에 있는 지수의 집에서 데이트했다고 보도했고, 소속사가 곧이어 교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목차

 

 

 


지수 안보현 열애 인정


지수-안보현지수-안보현
지수-안보현
지수-안보현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와 배우 안보현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디스패치는 지수와 안보현이 서울에 있는 지수의 자택에서 교제하는 모습을 포착했다며, 지수 안보현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지수와 안보현은 각각 1995년생, 1989년생으로 두 사람은 7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공통된 관심사를 바탕으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열애 인정으로 지수는 블랙핑크에서 처음으로 열애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하는 멤버가 되었습니다. 앞서 제니는 빅뱅의 지드래곤, 방탄소년단 뷔와 연이어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지만 입장을 내놓지 않았고, 리사는 루이비통 회장의 넷째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마찬가지로 입장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블랙핑크 멤버 중 열애설을 인정한 멤버는 지수가 처음입니다.

 

지수-안보현-열애-디스패치
지수-안보현-열애-디스패치
블랙핑크-지수배우-안보현블랙핑크-지수배우-안보현

 

 

 


지수 안보현 데이트 해외반응


디스패치는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의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보도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지수의 집을 방문하는 안보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았습니다. 7살 차이가 나는 지수와 안보현은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틈틈이 집 데이트를 하고 있으며, 특히 해외 출장이 잦은 지수를 위해 안보현이 적극적으로 자신의 시간을 맞추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미국의 유력 연예 매체 저스트 자레드도 지수와 안보현의 열애를 알렸으며 인디아 투데이도 "블랙핑크 멤버 지수와 배우 안보현이 현재 열애 중인 사실이 공식적으로 확인됐다"며 "블랙핑크 멤버 중 처음으로 열애가 확정됐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서로를 알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블랙핑크-지수배우-안보현
블랙핑크-지수배우-안보현
블랙핑크-지수배우-안보현
블랙핑크-지수배우-안보현

 

이코노믹 타임즈는 "지수와 안보현이 열애를 인정하자 팬들은 두 사람의 로맨스가 오래도록 이어질 것을 고대하고 있다"며 "이번 열애 발표는 스타의 사생활이 끊임없이 관심 받는 중에 명성과 인기 속에서도 진정한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삶의 필수라는 것을 상기시켜 준다"고 해석을 덧붙이기도 했다. 이어서 일본 매체 Kstyle은 지수와 안보현의 열애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해당 기사를 접한 일본의 누리꾼들은 "안보현은 재능있는 배우로 알려져 있다. 지금까지 해본 적 없는 역할을 바탕으로 드라마를 선택한다. '이태원 클라스'에서는 미쳤다고 느껴지는 악당을 연기하거나 '유미의 세포들'에서는 약간의 기발함을 가진 게임 개발자가 되는 등 전혀 다른 캐릭터를 연기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두 사람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서로에게 좋은 영감을 줘서 좋은 작품과 좋은 음악을 만나고 싶다. 축하한다", "어른의 관계 같은 느낌이 든다. 응원하고 싶다" 등 축하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안보현블랙핑크-지수
배우-안보현블랙핑크-지수
배우-안보현블랙핑크-지수

 

 

 


지수 안보현 프로필


배우 안보현은 지난 2016년 영화 '히야'를 통해 데뷔해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이후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이태원 클라쓰', '카이로스', '유미의 세포들', '마이네임', '군검사 도베르만', '유미의 세포들2'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 출연해 또 한 번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안보현의 인스타그램에는 키 187cm의 우월한 기럭지와 남다른 근육질 몸매를 비롯해 훈남 남친짤을 대방출한 그의 사진이 많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지난 2016년 8월 블랙핑크의 리드보컬로 데뷔해 개성 있는 음색과 빼어난 외모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지난 2021년 JTBC 드라마 '설강화'에서 여주인공 은영로를 연기하며 배우로도 데뷔했습니다. 올해 3월에는 솔로 데뷔 싱글 '미'(ME)를 내놔 타이틀곡 '꽃'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와 TV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석권했습니다.

 

블랙핑크-지수배우-안보현블랙핑크-지수배우-안보현

 

[★ Celeb/issue] - 최재림 손승연 열애설 무슨일?

 

최재림 손승연 열애설 무슨일?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가수 겸 뮤지컬배우 손승연과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최재림 측은 언론에 "최재림과 손승연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이렇게 밝혔습니다. 이날 일각에서 최재림

matthewr.tistory.com

[★ Celeb/issue] - 주호민 아들 전학 특수교사 복직

 

주호민 아들 전학 특수교사 복직

웹툰 작가 주호민로부터 아동학대 혐의로 고발당해 직위가 해제됐던 초등학교 특수교사가 1일 복직했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은 이달 1일자로 특수교사 A 씨의 복직을 허용한다고 밝혔습니다. 특

matthewr.tistory.com

[★ Celeb/issue] - 대도서관 윰댕 이혼 이유

 

대도서관 윰댕 이혼 이유

유튜버 대도서관, 윰댕 부부가 결혼 8년만에 합의 이혼했습니다. 30일 대도서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중대 발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대도서관은 "이걸 어

matth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