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영 배우 나이 결혼 남편 리즈

박선영은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박선영은 "최근에는 진짜 선수인줄 알고 몸을 만지시는 분들이 있다. 지금은 그냥 축구선수 인걸로"라고 말했습니다. 박선영은 "지상에서 하는 운동은 다해봤다. 야구도 초등학교 때 해봤다. 4번타자였다"고 밝혔습니다.

 

목차

 

 

 


박선영 배우 프로필 나이 데뷔


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

 

  • 나이 : 1970년 9월 3일 (52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중구
  • 키, 몸무게 : 167cm, 50kg
  • 학력 : 명일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 / 중퇴)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종교 : 개신교(복음교회)
  • 데뷔 :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
  • 소속사 : 신 엔터테인먼트
  • 별명 : 절대자, 박장군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박선영 골때녀 하차


SBS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에 출연하는 탤런트 박선영은 블랙팀으로 올스타전에 나서며 진짜 마지막 경기를 하였습니다. 박선영은 여전한 축구 실력을 자랑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탤런트 박선영은 FC 불나방의 원년 멤버입니다.

박선영은 최근 FC구척장신과의 경기를 끝으로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박선영은 무릎 부상 등으로 하차를 경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선영은 "마음은 20대다. 그런데 제 몸과 관절은 저를 기억한다. 그게 슬프다"라고 털어 놓은 바 있습니다.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박선영 결혼 남편


탤런트 박선영의 올해 나이는 52세입니다. 박선영은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했고, '불타는 청춘(불청)'과 '골때녀'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과거 방송을 통해서 박선영은 결혼 여부를 묻는 질문에 "심지어 한 번도 안 갔다 왔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박선영은 "연애도 열정적이었다. 코로나19 전까지는 꾸준히 연애했다. 최근에는 축구 때문에 만날 시간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

 

 

 


박선영 데뷔 드라마 영화


1970년생인 박선영은 올해 나이 쉰둘로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입니다.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반을 찾습니다'로 데뷔한 박선영은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1993년 영화 '가슴 달린 남자'에서 최민수와 호흡을 맞추며 남장여자로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이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1994년 '연애는 프로 결혼은 아마츄어', 1995년 '사랑하기 좋은 날'에 주연을 출연했으며, 2014년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에 특별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로는 2002년 '위기의 남자', 2005년 '내사랑 못난이', 2007년 '한성별곡' 등에 출연했습니다.

 

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

 

[★ Celeb/profile] - 김세정 프로필 드라마 키 근육 mbti

 

김세정 프로필 드라마 키 근육 mbti

김세정은 '경이로운 소문 2'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컷과 함께 특유의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셀카를 공개하면서 새로운 시즌에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김세정은 tvN '경이로운 소문 2: 카운터 펀치

matthewr.tistory.com

[★ Celeb/profile] - 이채영 프로필 나이 키 언니 드레스

 

이채영 프로필 나이 키 언니 드레스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배우 이채영이 과거 화제를 모았던 파격적인 시상식 드레스 관련 비화를 공개했습니다. 이채영은 2010년 열린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파격적인 화이트 앞트

matthewr.tistory.com

[★ Celeb/issue] - 하나경 배우 상간녀 소송 프로필

 

하나경 배우 상간녀 소송 프로필

배우 하나경(39)이 상간녀 소송 피소와 함께 일부 패소 판결을 받아 1500만원을 물게 되었습니다. 최근 부산지방법원 동부지원 민사6단독은 A가 하나경을 상대로 제기한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에서

matth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