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인혁 프로필 나이 드라마 mbti

데뷔 3년 만에 주인공 자리를 꿰찬 배인혁은 '마이 데몬'과 같은 날 시작한 MBC 새 금토극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으로 이세영과 만났습니다. 이세영은 아역 시절부터 탄탄한 연기 경험으로 베테랑답게 타이틀롤로서 그 중심을 흔들림 없이 잡고 있고 그 곁에서 배인혁도 캐릭터 강태하 그 자체로 극 안에 녹아든 모습이다. 연기도 한 뼘 더 성장하고 경험의 폭도 한층 넓어지는 효과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목차

 

 

 


배인혁 프로필 나이 학력 mbti


배우-배인혁배우-배인혁배우-배인혁배우-배인혁배우-배인혁배우-배인혁

 

  • 나이 : 1998년 4월 4일 (25세)
  • 고향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 키, 몸무게, 혈액형, 발사이즈 : 180cm, 60kg, B형, 275mm
  • 가족 : 아버지(1975년생), 어머니(1975년생), 남동생 배우혁(2002년생)
  • 반려견 : 쪼꼬(푸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학력 : 전주오송초등학교 (졸업), 전주오송중학교 (졸업), 우석고등학교 (전학), 전주예술고등학교 (공연예술과 /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 전문학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 / 재학)
  • 소속사 : 유유컴퍼니
  • 데뷔 : 2019년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러브버즈'
  • MBTI : ENFP

 

배우-배인혁
배우-배인혁
배우-배인혁
배우-배인혁
배우-배인혁
배우-배인혁

 

 

 


배인혁 데뷔 드라마 출연작


배우 배인혁(25)은 지난 2019년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러브버즈'로 데뷔했습니다. 배인혁은 여러 웹드라마를 거치다 2020년 MBC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를 통해 안방극장에 얼굴을 내비쳤습니다. 이후 tvN '간 떨어지는 동거' KBS 2TV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등 풋풋한 청춘 로맨틱 코미디에서 겉은 차갑지만 마음은 따뜻한 '츤데레' 역을 맡으며 안방극장에 설렘을 선사했습니다.

이어 배인혁은 방영 중인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과 tvN 주말드라마 '슈룹'에서 활약하며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치얼업'에서 연희대학교 응원단 단장 박정우로 분했습니다. 박정우는 전통속으로 사라져가는 응원단 테이아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청춘을 바치는 '젊은 꼰대'로 보이나 진심 어린 마음을 가진 인물입니다. 배인혁은 츤데레에서 점차 세심함과 다정한 면모를 가진 박정우를 입체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배우-배인혁
배우-배인혁
배우-배인혁
배우-배인혁
배우-배인혁

 

 

 


배인혁 학력 닮은꼴


배인혁은 배우가 되겠다고 했을 때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전해졌습니다. 그런데 부모님께서 커트라인이 높은 인문계 고등학교에 가면 연기를 시켜주겠다고 해서 진지하게 공부에 임해서 결국 진학 하였고 추후 예술고로 편입하였다고 합니다. 배인혁은 2021년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 입학하였고, 유튜브에 모델학과 인터뷰가 있습니다. 배인혁은 닮은꼴 유명인이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배인혁 닮은꼴로 윤두준, 공유, 남주혁, 서강준, 정해인, 사카구치 켄타로, 유선호등이 언급되곤 하는데 배우 본인도 인터뷰에서 이를 언급하자 과분하다며 부끄러워 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배인혁은 윤두준을 좋아해서 윤두준를 닮았다는 말이 가장 기분 좋다고 손꼽았습니다. 배우로서 닮고 싶은 사람이나 롤모델로 배우 황정민과 이제훈을 여러 인터뷰와 오디오클립 등에서 언급을 했습니다.

 

배우-배인혁배우-배인혁배우-배인혁
배우-배인혁배우-배인혁배우-배인혁

 

[★ Celeb/profile] - 서민재 프로필 직업 학력 하트시그널

 

서민재 프로필 직업 학력 하트시그널

필로폰을 투약함 혐의를 받고 있는 그룹 위너 출신의 가수 남태현(29)과 채널A '하트시그널' 출연자 서민재(30, 개명 후 서은우)에게 검찰이 각각 징역 2년, 1년 6개월을 구형했습니다. 오전 서울서

matthewr.tistory.com

[★ Celeb/issue] - 뷔 제니 결별? 왜?

 

뷔 제니 결별? 왜?

열애설에 휩싸였던 방탄소년단(BTS)의 뷔와 블랙핑크의 제니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뷔와 제니는 연인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들의 열애설은 지난해 제주

matthewr.tistory.com

[★ Celeb/issue] - 최민환 율희 이혼 결혼 과거 재조명

 

최민환 율희 이혼 결혼 과거 재조명

최민환과 율희는 각자의 SNS를 통해 이혼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최민환 율희 두 사람은 오랜 논의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며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

matth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