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임신 결혼 나이 프로필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JTBC '뉴스룸'에 출연한 손연재는 임신 사실을 깜짝 고백하면서 "많은 분들이 결혼한 걸로도 놀라셨는데, (임신 소식을 듣고) 많이 놀라시지 않을까 한다"며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의미 있는 활동을 많이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목차

 

 

 


손연재 임신 소식


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

 

JTBC '뉴스룸'에는 손연재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날 손연재는 최근 어린이병원에 기부를 했다며 "친구들을 가르치면서 조금 더 관심이 가게 됐다. 개인적으로는 내가 또 아이를 가지게 돼서 좀 더 관심이 생기더라.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을 해서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 "많은 분들이 결혼한 걸로 놀라셨는데 (임신 소식은) 조금 많이 놀라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한다. 나는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조금 의미 있는 활동을 많이 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손연재는 딸에게 리듬체조를 권유하겠냐는 질문에 "안 시키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잘하려면 그 가는 과정이 힘들 텐데 그걸 내가 한 번 더 겪는 거라서 조금 뭐 이렇게 추천은 하고 싶지 않지만 뭐 하고 싶다고 하면 어쩔 수 없지 않을까 싶다"고 털어놨습니다.

 

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결혼
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결혼
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결혼
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결혼

 

 

 


손연재 결혼 남편 누구?


손연재는 지난해 12월 31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2년 내가 제일 잘한 일. 2023년도 잘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손연재는 프러포즈 사진, 결혼식 사진 등을 대방출하며 신혼의 기쁨을 드러냈습니다. 손연재는 지난해 8월 21일 9세 연상 금융맨 출신 글로벌 헤지펀드 한국법인 대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손연재는 같은해 4월 7일 "비연예인과 올 초부터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연애를 인정한 뒤 약 한 달여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 발표를 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손연재는 선수 은퇴 후 용산구 한남동에서 리듬체조 전문 학원을 운영 중입니다.

 

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
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
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
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
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

 

 

 


손연재 프로필 나이 성적


  • 나이 : 1994년 5월 28일 (29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성동구 군자동
  • 본관 : 밀양 손씨
  • 학력 : 세종초등학교 (졸업), 광장중학교 (졸업), 서울세종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 / 학사)
  • 키, 몸무게, 혈액형 : 165cm, 52kg, AB형
  • 직업 : 리듬체조 선수 (전 종목 / 은퇴)
  • 가족 : 부모님, 남편 이준효(1985년생, 2022년 8월 21일 결혼), 자녀(출산 예정)
  • 반려견 : 두부(말티즈)
  • 소속 : 리프스튜디오, 넥스트유포리아

1994년생으로 올해 29세가 된 손연재는 리듬체조 선수로 2012 런던 올림픽 개인종합 5위 및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의 성적으로 올림픽 메달 수상 경력은 없습니다.

 

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전-리듬체조-국가대표-손연재

 

[★ Celeb/issue] - 박인비 IOC 확정 프로필 나이

 

박인비 IOC 확정 프로필 나이

'골프여제' 박인비가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선수위원 한국 후보로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대한체육회에 따르면 체육회 선수위원회의 의결과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의 결재를 거쳐 IOC 선수위원 선

matthewr.tistory.com

[★ Celeb/profile] - 수영선수 정다래 남편 직업 나이

 

수영선수 정다래 남편 직업 나이

정다래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 평영 200m 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현역 시절에 '얼짱 선수'로 유명했습니다. 정다래 전 수영선수와 정다래 남편 이모 씨가 이씨의 전처를 허위사실 및

matthewr.tistory.com

[★ Celeb/profile] - 김희선 나이 남편 딸 프로필

 

김희선 나이 남편 딸 프로필

1990년 데뷔해 2000년대 최고의 미녀배우로 손꼽히는 김희선이 tvN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노필터 입담으로 털털한 매력을 유감 없이 과시했습니다. 김희선은 '유퀴즈' 출연을 앞두고 걱정한 이유

matth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