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나이 프로필 학력 mbti

배우 이서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등장했습니다. 이서진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등극했고, 이에 이서진 근황에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이서진이 3월 중순 tvN 예능 '서진이네' 시즌2 촬영에 돌입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서진이네' 제작진은 아이슬란드에서 진행되는 촬영과 관련해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 진행을 위해 구체적인 부분은 확인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목차

 

 

 


이서진 나이 프로필 학력 mbti


배우-이서진배우-이서진배우-이서진배우-이서진배우-이서진배우-이서진

 

  • 본명 : 이서진
  • 나이 : 1971년 1월 30일 (53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중구
  • 본관 : 고성 이씨
  • 키, 몸무게, 혈액형, 발사이즈 : 178cm, 68kg, A형, 260mm
  • 가족 : 아버지 이재응, 어머니, 형 이용진, 누나 이정은
  • 학력 : 계성초등학교 (졸업), 대경중학교 (졸업), Saint Ann’s School (졸업), 뉴욕 대학교 스턴 경영대학 (경영학 / 학사)
  • 병역 : 육군 병장 만기전역 (국군기무사령부)
  • 소속사 : 안테나
  • 데뷔 : 1999년 SBS 드라마 '파도 위의 집'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방송된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서는 '아는 만큼 보인다' 특집으로 배우 이서진이 함께 했고, MBTI를 언급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많은 분들이 이서진 씨의 성격을 보고 '이서진은 파워T'일 것이다 추측을 하는데 MBTI 검사 해보신 적 있나"라고 질문했고 이서진은 "없다. 그런 거 안 한다"고 답했습니다.

 

배우-이서진배우-이서진
배우-이서진
배우-이서진
배우-이서진
배우-이서진

 

 

 


이서진 영화 드라마 데뷔


이서진은 1971년(나이 53세) 태어났으며, 1999년 SBS 드라마 '파도위의 집'으로 데뷔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입니다. 이서진 수상경력으로 2016년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2016년 제1회 tvN10 어워즈 예능부문 대상 외 다수가 있습니다. 이서진 영화 출연작으로는 '완벽한 타인', '오늘의 연애', '무영검', '아이 러브 유', '공포택시'이 있습니다.

이서진 드라마 방송으로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내과 박원장', '타임즈', '윤스테이', '이서진의 뉴욕뉴욕', '리틀 포레스트', '트랩', '꽃보다 할배 리턴즈', '윤식당1·2', '삼시세계 바다목장편', '자연의 타임캡슐', '계약결혼', '아름다울 美', '참 좋은 시절', '계백', '혼', '이산', '연인', '불새', '다모', '별을 쏘다', '그대를 알고 부터', '그 여자네 집', '왕초', '파도 위의 집' 외 다수가 있습니다. 

 

배우-이서진
배우-이서진
배우-이서진
배우-이서진
배우-이서진
배우-이서진

 

 

 


이서진 뉴욕대 집안 아버지


지난 1999년 SBS 드라마 '파도 위의 집'으로 데뷔한 배우 이서진은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최근 나영석과 함께 tvN의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서진은 중학교 시절 미국으로 가 뉴욕 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엘리트로 알려졌습니다. 이어 이서진은 600억 재산설, 재벌설, 염문설 등 다양한 루머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이서진은 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금융가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서진 할아버지가 이보형 전 제일 은행장, 서울은행장으로 있었습니다. 이서진 아버지 또한 금융업계에서 일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또, 이서진은 2022년 11월 출연한 예능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자산 600억 있었으면 여기 앉아 있지도 않다"라고 부인했습니다.

 

배우-이서진-집안-아버지배우-이서진-집안-할아버지
배우-이서진배우-이서진
배우-이서진배우-이서진

 

[★ Celeb/profile] - 문가영 프로필 나이 돌체앤가바나

 

문가영 프로필 나이 돌체앤가바나

배우 문가영이 이탈리아 밀라노의 돌체앤가바나 F/W 2024 콜렉션 현장에 참석해 패션쇼에서 선보인 시스루 의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문가영은 시스루로 몸매를 고스란히 드러낸

matthewr.tistory.com

[★ Celeb/profile] - 조혜원 이장우 열애 결혼 나이차

 

조혜원 이장우 열애 결혼 나이차

배우 조혜원이 연인인 배우 이장우와의 데이트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조혜원은 지난 자신의 계정에 "썬크림 안 바르고 돌아다닌 결과, 둘 다 헬보이 됐다가 허물 벗는 중"이라고 적고 사진 한

matthewr.tistory.com

[★ Celeb/issue] - 신사동호랭이 사망 원인 나이 재산

 

신사동호랭이 사망 원인 나이 재산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이호양)가 23일 향년 41세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가요계에 따르면, 이날 한 지인이 신사동호랭이와 연락이 닿지 않아 작업실을 찾았다가 신사동호랭

matth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