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영돈 이혼 인스타 왜?

배우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과 결혼 8년 만에 결국 파경을 맞았다고 전해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현재 이혼 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황정음 이영돈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이영돈에게 귀책 사유가 있다고 판단한 황정음이 최근 법원에 이혼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은 지난 2015년 열애설을 인정한 후 이듬해인 201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7년에는 첫아들을 출산했습니다.

 

목차

 

 

 


황정음 이영돈 이혼 인스타 왜?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배우 황정음이 남편인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황정음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씨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하고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혼 사유 등 세부 사항은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며 "당사자와 자녀들의 명예를 실추하는 추측성 루머 생성과 자극적인 보도는 자제해달라"고 전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황정음은 전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이영돈의 사진 5장을 올렸습니다. 황정음 남편 이영돈의 사진과 함께 "나랑 결혼해서 너무 바쁘게 재밌게 산 내 남편 이영돈이예요. 그동안 너무 바빴을 텐데 이제 편하게 즐겨요"라는 내용의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습니다. 이 게시글에 지인이 "이렇게 생기셨구나 이영돈님"이라고 댓글을 달자 황정음은 "잘 기억하면 만난 사람 400명 정도 될 듯"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배우-황정음-남편-이영돈

 

황정음의 이러한 게시글과 댓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며 온갖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황정음은 지난 2016년 이영돈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2020년 이혼 절차를 밟기 위해 조정을 신청했다가 조정 기간을 거쳐 이듬해 7월 재결합을 선택한 바 있습니다. 황정음은 2017년에 첫째 아들을, 2022년에 둘째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황정음 남편 이영돈 자녀 재결합


황정음은 2016년 2월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해 7월에 득남했습니다. 하지만 2020년, 황정음 이영돈 두 사람은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황정음 이영돈 이혼 사유를 밝히지 않았던 황정음 측은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하도록 하겠다"고만 전했습니다. 그로부터 약 1년 후인 2021년 7월, 황정음은 이영돈과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재결합을 결정했습니다. 더불어 황정음은 재결합 이후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지난해 10월, 황정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두 아들의 사진과 이름을 공개하며 "재결합 한 다음 둘쨰를 낳았다"고 자랑한 바 있습니다. 아들들의 이름 또한 이영돈이 지은 것이었음을 밝혔습니다.

또한 황정음은 '재결합'에 대해 직접 언급했습니다. 황정음은 "제가 예전에 싫어했던 행동을 오빠가 굉장히 조심해준다. 저도 아무래도 마음이 남아있었으니 둘이 다시 합치게 된 것 같다"며 애정을 내비쳤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혼까지 가지는 않았던 황정음이지만 그는 재결합 당시 재혼한 느낌이 들었다고도 밝혔습니다. 황정음은 연애 10개월 만에 이영돈과 초고속 결혼을 했던 이유에 대해 "콩깍지가 씌여서 머리부터 발까지 다 멋있더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황정음은 남편이 잘생겨 보일 때나 심쿵할 때가 없으며, 인생에서 가장 후회하는 게 결혼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황정음은 "살다보니 (8년 전과) 많이 바뀐 거 같다. 그런데 (마음에 드는 점이) 하나도 없다는 건 좀 신기하지 않냐"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황정음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 본명 : 황정음
  • 나이 : 1984년 12월 25일 (39세)
  • 고향 :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 본관 : 평해 황씨
  • 키, 몸무게, 혈액형, 발사이즈 : 167cm, 48kg, O형, 240mm
  • 가족 : 부모님, 오빠 황훈, 황민, 남편 이영돈(2016년 2월 26일 결혼 / 이혼소송중), 장남 이왕식(2017년 8월 15일생), 차남 이강식(2022년 3월 16일생)
  • 학력 : 서울길동초등학교 (졸업),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 졸업),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 전학),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졸업),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 소속사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01년 12월 18일 슈가 정규 1집 Tell Me Why
  • MBTI : ISTJ

황정음은 결혼 후에도 배우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6년 '운빨로맨스' 후 2018년 SBS '훈남정음'으로 로맨스 코미디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2020년 JTBC '쌍갑포차'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는 호평을 얻었습니다. 최근에는 SBS '7인의 탈출'에서 금라희 역을 맡아 첫 악역 연기에 도전, 냉혼한 면모와 눈물 연기를 오가며 열연을 펼쳤습니다.

 

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

 

[★ Celeb/profile] - 최홍만 프로필 나이 키 씨름 전적

 

최홍만 프로필 나이 키 씨름 전적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금쪽 상담소)에서는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이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방송에서 최홍만은 제주도에서 생활하는 근황을 전하며

matthewr.tistory.com

[★ Celeb/profile] - 이은형 강재준 임신 나이 프로필

 

이은형 강재준 임신 나이 프로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컬투쇼)'에서 코미디언 이은형이 임신 사실을 밝히며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은형은 "지금 내 뱃속에 깡총이가 함께 있다"라며 임신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이은

matthewr.tistory.com

[★ Celeb/profile] - 이정재 임세령 프로필 나이 학력

 

이정재 임세령 프로필 나이 학력

윤석열 대통령은 테드 서랜도스 넷플릭스 공동 최고경영자(CEO), 배우 이정재와 17일 한남동 관저에서 오찬을 함께했다고 서면 브리핑을 통해 전했습니다. 배우 이정재는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인

matth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