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하 아내 나이 프로필 집

지난 SBS TV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에서는 안세하와 전은지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고, 배우 안세하가 공황장애와 번아웃으로 힘들었다고 밝혔습니다. 24시간 애정을 갈구하는 안세하와 시종일관 무뚝뚝했던 전은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되었습니다. 전은지는 평소 남편의 스킨십을 철벽 방어하던 모습과 달리 먼저 스킨십을 시도했습니다. 안세하의 스케줄 동행까지 자처했다고 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을 모았습니다.

 

목차

 

 

 


안세하 아내 결혼 딸 집


배우-안세하-아내-전은지배우-안세하-아내-전은지
배우-안세하-아내-전은지
배우-안세하-아내-전은지배우-안세하-아내-전은지
배우-안세하-아내-전은지

 

화제를 모은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감초 연기로 사랑받은 배우 안세하가 11년 짝사랑한 아내 전은지와의 7년 차 결혼 생활을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을 통해서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안세하는 지난 '동상이몽' 스페셜 MC로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안세하는 첫눈에 반한 아내를 11년이나 짝사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안세하는 "제 스타일인데 말을 한 번도 안 걸었다"라며 말을 걸어보지도 못한 채 졸업했다고 밝혔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 안세하는 7, 8년이 지나 아내를 우연히 SNS에서 만나게 됐다는 사연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몇 달을 고민한 끝에 DM을 보내 아내와 만나게 됐다는 안세하는 "6개월 연애하고 결혼을 결심했다"며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짝사랑 성공기를 전했습니다.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안세하는 2017년 고향 친구이자 대학 동기였던 비연예인 전은지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두 딸을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전은지는 직업으로 도시락 집을 창업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우-안세하-아내-전은지-딸
배우-안세하-아내-전은지-딸
배우-안세하-아내-전은지
배우-안세하-아내-전은지-집
배우-안세하-아내-전은지-집

 

배우 안세하는 지난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와 두 딸, 반려견과 함께 거주 중인 1층 자택을 공개했습니다. 결혼 7년 차를 맞이한 안세하는 아내와 엄마를 꼭 닮은 6살 첫째 딸, 아빠 판박이 3살 둘째 딸, 8살 반려견 나무와 살고 있었습니다. 채광 맛집 널찍한 거실이 등장하자 안세하 아내는 "층간소음에서 해방되고자 1층인 집으로 이사를 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

 

 

 


안세하 나이 프로필 학력 본명


  • 본명 : 안재욱
  • 나이 : 1986년 1월 29일 (37세)
  • 고향 : 경상남도 창원시
  • 본관 : 순흥 안씨
  • 키, 몸무게, 혈액형 : 177cm, 72kg, A형
  • 가족 : 아내 전은지(1986년생, 2017년 5월 14일 결혼 ~ 현재), 장녀 안시현, 차녀 안시윤
  • 학력 : 마산공업고등학교 (졸업), 경남대학교 (경영학 / 학사)
  • 소속사 :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11년 연극 '뉴보잉보잉 1탄'

안세하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지난 2013년 tvN 드라마 '우아한 녀'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투윅스', '미래의 선택', '신의 선물 – 14일', '구름이 그린 달빛’을 비롯해 영화 '소원', '밤의 여왕',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 '원라인’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또한 안세하는 배우 데뷔 전 '뻥이야'라는 노래를 발매하고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

 

 

 


안세하 노래 실력 화제


지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선공개 누적 조회 수 약 1,100만 회 안세하, 수준급 반전 노래 실력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어 배우 안세하가 수준급 노래 실력에 이목이 쏠렸습니다. 선공개 영상에서 안세하는 과거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수준급 노래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고 소개되었습니다. 또 안세하가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리메이크한 'I Love You'(아이 러브 유) 무대 영상은 누적 조회수 약 1100만회를 기록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이에 안세하는 "'I Love You'를 커버했었는데 며칠 전에 노래방에 제 버전이 나와있더라. 그게 너무 신기했다"고 말했습니다.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에 "배우 중에 노래 젤 잘하시는 것 같네요", "이분 가수 아니랍니다. 그게 더 놀람"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김구라는 한 누리꾼의 "노래듣고 나니까 2PM 준호보다 잘생겨보이네"라는 댓글을 읽고 "저거는 그냥 일시적인 감정이다"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어 웃음을 안겼습니다.

 

배우-안세하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배우-안세하배우-안세하
배우-안세하배우-안세하

 

[★ Celeb/profile] - 김정훈 음주측정거부 나이 프로필

 

김정훈 음주측정거부 나이 프로필

경찰의 음주 측정 요구를 세 차례 거부해 입건된 40대 가수 겸 배우는 그룹 UN 출신 김정훈으로 밝혀졌습니다. 서울 수서경찰서에 따르면 김정훈은 지난해 12월 29일 오전 3시 30분쯤 서울 강남구

matthewr.tistory.com

[★ Celeb/issue] - 박민영 강종현 전남친 열애 논란

 

박민영 강종현 전남친 열애 논란

배우 박민영이 배임, 횡령 등 혐의로 구속기소된 전 남자친구 강종현 논란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박민영은 tvN 새 월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제작발표회에서 사생활 관련 논란을 딛고 복

matthewr.tistory.com

[★ Celeb/profile] - 주진모 아내 민혜연 나이 프로필

 

주진모 아내 민혜연 나이 프로필

지난 방송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백반기행)은 주진모와 함께 2024년 새해를 맞아 맛집의 성지 대구를 찾은 사생활 유출로 곤욕을 치른 배우 주진모가 약 4년6개월 만에 컴백한다는

matth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