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모델 나이 프로필 키

톱모델로서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한혜진의 반전 시골 라이프가 SBS TV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자기 관리 끝판왕' 한혜진이 여자 미우새 최초로 역대급 운동룸을 공개해 母벤져스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종국에 버금가는 운동기구를 갖추고 단숨에 복근을 만들어내는 한혜진 표 운동 루틴이 공개되었습니다.

 

목차

 

 

 


한혜진 모델 미우새 화제


모델-한혜진모델-한혜진모델-한혜진모델-한혜진모델-한혜진모델-한혜진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톱모델 한혜진의 끝판왕 관리 비법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른 오전부터 한혜진은 헬스장을 방불케하는 다양한 운동기구로 운동을 했습니다. 운동하는 모습을 지켜본 서장훈은 "약간 김종국 분위기가 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패널들은 한혜진의 쉴 틈 없는 높은 강도의 운동을 지켜보면서 "모델이 세상 힘든게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혜진 어머니는 "안타까울 때가 많다"라며 운동하는 한혜진의 모습을 보며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운동 후 샤워를 한 후에 한혜진은 마사지 크림을 얼굴에 바르고, 다리 마사지를 시작했습니다. 이어 마사지 크림을 바른 얼굴에 손가락 뼈를 이용해서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를 했습니다. 이를 지켜 본 '모벤져스' 패널들은 한혜진의 마사지 동작을 따라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모델-한혜진
모델-한혜진
모델-한혜진
모델-한혜진

 

한혜진은 본인 소유의 1톤 트럭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어 한혜진의 홍천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서장훈 "갑자기 홍천에 집을 짓게 된 이유가 무엇이냐"라고 묻자 한혜진 어머니는 "엄마 집에 자주 왔다. 있어보니까 좋아서 지은 것 같다"라고 답했습니다. 공개된 한혜진의 홍천 집은 서울 집과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한혜진을 닮은 길쭉한 집을 보고 신동엽은 "주인처럼 집도 길쭉하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델-한혜진
모델-한혜진
모델-한혜진
모델-한혜진

 

 

 


한혜진 홍천집 오토바이 화제


한혜진이 직접 설계하고 지었다는 강원도 홍천 하우스가 전격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한혜진은 여러 예능에서 홍천에 배추밭이 500평(1652㎡)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홍천 하우스는 이곳에 지은 별장을 가리킵니다. 한혜진 홍천집은 집주인을 닮아 모든 게 다 길쭉길쭉한 집 구조와 가구, 환상적인 숲 뷰와 불멍 타임까지 공개되자 모두가 감탄했습니다.

창고에서 한혜진은 오토바이를 찾았고 이를 보고 한혜진 어머니는 "또 일 저질렀다"며 걱정했습니다. 한혜진은 며칠 전 이시언에게 전화해 "내일 혼자 한 번 타보려고 한다"며, 오토바이를 타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이시언은 "방송이었냐"며 당황했습니다. 통화에서 이시언은 한혜진에게 "내리막길 조심해라"고 조언했습니다. 한혜진 어머니가 "저거 혜진이가 산 것이냐"고 하자 이시언은 "내가 빌려줬다"며 자신감 없이 말을 해 웃음을 줬습니다.

 

모델-한혜진
모델-한혜진
모델-한혜진
모델-한혜진
모델-한혜진

 

 

 


한혜진 모델 나이 프로필 키 mbti


  • 나이 : 1983년 3월 23일 (40세)
  • 고향 :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 거주지 : 서울특별시 / 강원도 홍천군
  • 본관 : 청주 한씨
  • 키, 몸무게, 발사이즈, 혈액형, 신체사이즈 : 178cm, 52kg, 250mm, B형, B33-W24-H35
  • 가족 : 아버지(1942년생), 어머니 윤지영(1957년생), 남동생 한진석(1986년생), 조카 한지우, 한지수, 한지희
  • 학력 : 서울영남초등학교 (졸업), 문성중학교 (졸업), 동일여자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미디어엔터테인먼트교육원 (패션모델학 / 학사), 동덕여자대학교 미래전략융합대학원 (모델학 / 석사)
  • 종교 : 무종교
  • 소속사 : 에스팀
  • 데뷔 :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 (SIFAC)
  • MBTI : ISTP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을 통해 데뷔한 모델로, 1983년생 올해 나이 만 40세입니다. 한혜진은 마이클 코어 쇼, 타미힐피거 쇼 최초의 한국인 모델이자 파리, 밀라노, 뉴욕 등 하이 패션계에서 활약한 세계적인 모델입니다. 한혜진은 현재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모델-한혜진모델-한혜진모델-한혜진
모델-한혜진

 

[★ Celeb/issue] -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결혼 나이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결혼 나이

배우 김유정의 친언니인 김연정이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연정은 지난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11월11일 저희 결혼한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이렇게 빨리 결혼 소식을 들려드릴 줄이야.

matthewr.tistory.com

[★ Celeb/profile] - 표예진 프로필 나이 키 대한한공

 

표예진 프로필 나이 키 대한한공

표예진이 반박 불가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올 상반기 최고의 히트작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와 '청춘월담'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지난 첫 방송한 ENA '낮에 뜨는 달’의 주

matthewr.tistory.com

[★ Celeb/profile] - 강경준 아내 장신영 아들 나이

 

강경준 아내 장신영 아들 나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는 강경준과 정안, 정우 군은 할머니와 함께 효도 여행을 떠났습니다. 방송에서 강경준의 어머니가 손자 정안을 향한 애틋함을 보였습니다. 이날 강경준의 아

matthewr.tistory.com